정교한 승격체계
FC가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었을 때, 대부분의 GA나 금융회사에서 FC가 받는 보상은 팀장으로의 승급과 조금 더 많은 커미션 정도입니다. 이것은 FC가 소속되어 있는 조직의 피라미드형 구조를 유지하면서 FC의 성장 욕구를 수용하는 유일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의 문제점은 FC의 성장에 대한 보상이 조직의 상층부에 영구적으로 귀속된다는 점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GA가 이러한 보상체제를 유지하는 이유는 개인의 성장과 조직의 성장을 연결하는 밸류체인을 구축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프라임에셋은 놀랍도록 정교한 승격체계를 운영하고 있으며, FC가 성장하여 새로운 조직으로 분할 되는 것을 구성원 전체의 성장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밸류체인을 통하여 우리 회사의 수 많은 FC가 최고의 관리자인 본부장으로 승격하였습니다.
 

  FC의 주업무는 고객가치의 창출입니다. 고객가치의 창출을 바탕으로 FC의 개인적 성장이 이루어지고, 자기의 노하우를 함께 공유하여 공동의 이익을 창출하는 동료 FC가 일정 기준 이상 되었을 때 해당 FC는 팀장으로 승격됩니다.
FC에서 팀장으로
  팀장은 팀 전체의 성장에 대하여 일정부분 인센티브를 수령하는 세미관리자가 됩니다. 팀장의 주요 업무는 고객가치의 창출과 팀의 업적관리입니다. 팀장에서 지점장으로 승격될 때, 가장 중요한 심사기준은 팀의 업적입니다. 때문에 팀장은 고객가치 창출에 포커스를 맞추어 팀의 업적을 성장시키거나, 팀 구성원의 규모를 증가시켜서 업적을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팀의 업적이 월납 기준 약 500만원 이상 달성되면 지점으로 승격됩니다.
팀장에서 지점장으로
  지점장의 주요 업무는 지점의 업적관리와 신규지점의 개척입니다. 지점장의 업적관리는 지속적인 고객가치 창출에서 가장 중요한 업무이며, 우리회사의 기본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기본적 측면 이외에도 지점장은 밸류체인으로 연결된 지점 내부의 팀을 성장시켜, 수평적 관계의 또 다른 지점으로 만들거나, 회사 외부의 조직을 리쿠르팅하여 회사 내부의 지점으로 만드는 지점개척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분할과 개척은 해당 지점장의 총 업적으로 평가되며, 월납 기준 약 1,500만원 이상의 업적을 달성하면 최고 관리자인 본부장으로 승격됩니다.
지점장에서 본부장으로
  본부장의 위치에 도달하면, 조직 내에서 최고등급의 커미션을 수령하게 됩니다. 본부장의 주요업무 중 가장 핵심적인 것은 지점의 성장이나, 지점개척을 통하여 본부분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본부분할을 통하여 달성되는 회사의 성장은 본부장에게 직책수당 및 분할수당의 혜택으로 돌아가며, 일정 수 이상의 본부분할과 기준업적을 달성할 시에는 회사의 자문위원으로 위촉되며 최고의 명예와 소득을 보장받습니다.
본부장, 그 이후